본문 바로가기
Food

2023 공차 메뉴판 가격 / 추천 조합

by tiguin 2022. 1. 28.
반응형

 

 

한 번 먹으면 자꾸자꾸 생각나고, 틈만나면 내 허를 찌르고 들어와 먹고싶은 마음을 계속 들게하는 마성의 프랜차이즈 티 브랜드 #공차 !

다른 음료와는 다르게 독보적인 힘이 강한 곳이라 먹고싶을 때 못 먹게 되면 계속 앓게 되는 것 같다.

다른 곳들은 대체할 곳이 있어서 대신 먹는 커피가 아쉽진 않지만, 뭔가 공차는 못 먹으면 너무너무 아쉬운 것...!

이번에 새해맞이 느낌으로다가,,(?) 가격인상이 됬다고 해서 나도 기억할 겸 공차 메뉴 가격과 함께 추천 메뉴 몇가지를 소개해보겠다:)

 

 

 

우선 공차는 오리지널 티를 주 메뉴로 해서 파는 곳으로, 음료와 커피 같은 메뉴만 익숙했던 나에게 tea 맛을 알게해준 새롭고 고마운 브랜드로 밀크티 외에도 스무디, 과일믹스 등의 메뉴를 베이스로 해서 토핑 선택, 당도와 얼음량 등을 커스터마이징 해서 먹을 수 있다.

살짝 복잡해서 엄두가 나지않는 브랜드인 서브웨이같은 느낌이 있기도 하지만, 서브웨이보다 선택할 것도 적고 베스트 음료가 있기때문에 나름 편리하게 메뉴를 픽 할 수 있으니 두려워말고 먹어보세요 ㅎㅎㅎ

(사실 나도 최애 메뉴들 말고는 크게 도전을 안 하는 편이긴 하다ㅎㅎㅎㅎ)

 


 

우선 가격이 중요하지!
2023 공차 메뉴판 가격 / 추천 조합 

 

 

기본적으로 L 사이즈 기본 메뉴 4000원대 + 토핑 기본 500원의 가격이며

베스트 메뉴 몇가지는 할인이 된다!

한 메뉴 당 4000원대부터 사이즈와 토핑을 추가하면 6000원정도까지의 가격!!

 

 

 

잘 보일 수 있게 분할로 찍어보았다!

 

 

 

티 브랜드 답게 우선 제일 상단에는 오리지널티,

제일 많이 찾는 메뉴들인 밀크티, 

다양한 맛의 스페셜 토핑이 있는 쥬얼리,

여름에 먹기 좋은 시원한 스무디 !

반응형

 

그냥 티를 마시고 싶다면 오리지널 티를 선택하면 되는데 난 개인적으로 먹어본 적이 없다 ㅎㅎ

밀크티종류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블랙밀크티타로밀크티, 초콜렛밀크티 등이 있다.

밀크티를 입문해본다 할때는 달달하면서 맛있는 타로밀크티가 좋고(나도 타로밀크티로 입문했다!)

난 이제 좀 쌉쌀하지만 맛있는 밀크티의 맛을 알았다 싶으면 블랙밀크티!

초코초코하거나 당 땡길때는 초콜렛 밀크티 추천이고 기타 취향 별로 다른 메뉴들을 시켜도 좋다.

흑당밀크티가 대세가 되던 시절 나온 브라운슈가밀크티도 굉장히 달달한 편!

 

스무디는 당도조절이 가능한게 아닌 레시피가 있어서 솔직히 다 너무 맛있는 편인데

내가지금까지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고서 사랑 많이 받았던 최고는 청포도스무디!!!

 

 

 

 

 

 

 

시즌 스페셜로 조금씩 바뀌는 메뉴도 있는데

초코초코한 메뉴들도 있고, 스타벅스 자허블이 쏘아올린 공인가 싶기도 한 허니자몽블랙티 ㅎㅎ 

은근 취향이 엄청 많아서 인기 끌고있다는 초당옥수수밀크티 

이건 나도 안 먹어봐서 너무너무 궁금해서 도전해볼 예정이다.

호불호가 좀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완전 좋아한대여,,

그리고 내 친구 한 명의 최애 메뉴인 망고주스가 있는 과일믹스메뉴도 있고

먹어봤는데 맛없어서 정말 추천하지않는 커피메뉴도 있다.

(원두를 내리는게 아니라 미리 뽑아놓은듯한 통에서 담아줌!!! 비추)

 

 

 

 

 

 

현재 시즌메뉴들은 겨울에 맞는 딸기메뉴들이 있고,

메뉴판에도 있는 시즌스페셜 초코, 호지밀크티 등이 있다.

메뉴판에 없는 아이들도 시즌에 따라 팔기도 해서 다양한 맛을 즐기는 사람들은 도전해보기 좋다.

(그런데 나만 그런가요 나와 내 주변의 사람들은 한 개만 죽어라 패는 편...ㅎㅎ)

 

 

 

 

메뉴를 골랐다면, 
토핑과 당도를 정할 차례!

라지사이즈 500원, 점보사이즈 700원! 선택 안 해도 됨!

 

 

 

지금까지의 이 메뉴들은 음료만의 가격인데,

이후에는 토핑과 당도를 픽하면 된다.

토핑은 총 6가지이고 기본적으로 우리가 제일 잘 아는 음료 아래 있는 알갱이 4가지

음료 위에 올려먹는 폼 2가지가 있다.

선택을 안 해도 상관없지만 공차에 오는 이유 중 하나는 펄 아닐까요?ㅎ

 

 

개인적으로 밀크티에는 아이스 혹은 핫 어디에나 타피오카 펄이 그대로 유지되면서 쫄깃함이 있어 좋고,

망고주스 같은 음료메뉴에는 시원하고 젤리같은 코코넛이나 알로에펄을 추천한다.

또한 스무디같은 시원한 음료는 화이트펄 강추!!!

엄청 아이스아이스한 음료에 타피오카펄을 넣어도 좋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쫄깃함보다 뚝뚝 끊기는데

화이트펄은 쫄깃하고 꼬들꼬들하다. (코코넛이나 알로에펄도 나쁘지않음)

 

 

 

 

그 다음은 당도와 얼음양 설정!

밀크티같은 메뉴에만 조절할 수 있고 스무디 이런 메뉴들은 아예 레시피가 있어서 선택을 안한다!!

쌉쌀한 맛 좋아한다면 당도는 30, 단거 좋아하면 70 이상!

왕 차가운거 좋아하면 얼음 가득~~~

 

 

 

 

 

그런데 여기서 잠깐!
공차의 베스트메뉴는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인

 

블랙밀크티 + 펄,

타로밀크티 + 펄,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

제주 그린 밀크티 + 펄,

청포도그린티 + 알로에, 

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 

 

총 6가지 메뉴는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가격은 기본 음료 가격에 펄추가가 500원이었다면 300원 할인 된 200원 정도의 가격!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를 좋아하는 나란 입맛을 칭찬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격 인상 전까지는 그냥 아무거나 막 먹었는데 괜히 인상되니까,, 잘 못먹겠고 뭐 그런 마음 아시죠

다행히도 원두가 덜 쓰이는 브랜드라 인상폭도 적어서 행복하다!

 

 

마지막으로 정말 여름에 먹기 딱 좋은
시원하고 존맛인 메뉴 하나 추천할께요,,
한번만 제발 먹어보세요,,

 

 

 

이거 지인들한테 먹어보라고 가르쳐주면 진짜 헤어나오지못하는

빨리 여름이 됬으면 좋겠는 메뉴!!!

바로 공차 청포도 스무디 + 화이트펄 조합..

알로에가  기본이긴 한데 화이트펄로 제발 바꾸어서 먹어봐주세요

완전 쫀득쫀득 존맛이구 청포도의 새콤함과 시원함의 콜라보, 그리고 펄의 조화가 기깔이 납니다,,

시원하고 적당한 과일의 새콤함을 좋아한다면 강추,,,!!

헤비한 음식 먹고 마무리로 먹어주면 진짜 최고의 배부름과 함께 최상의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니까,,

(주변에 없어서 문제)

제발 한 번만 츄라이 부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새로 인상된 가격이 사알짝 야속했던 공차지만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인상폭도 그렇게 크지않고 독보적인 메뉴들이어서 나름 납득이 가는..

그냥 매장만 많았으면 좋겠고 뭔가 주차할 수 있는 곳도 있으면 너무 좋겠는

공차 메뉴 추천 조합 및 가격정보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