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ve!

네이버 바이브 VIBE 1개월 무료 + 포인트 3000원 링크

by tiguin 2022. 8. 9.
반응형

 

 

선 링크~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많은 노래 플랫폼중에서 요새 푹 빠져있는 네이버 바이브!
한번 써보니까 너무너무 편해서 계속 쓰고 있다.

보니까 네이버 바이브 1개월 무료에다가  3000원 포인트까지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해볼게요!!!

네이버 바이브 VIBE 1개월 무료 + 포인트 3000원 링크

 

 

 

 

네이버는 역시 돈이 많다.

바이브 1개월 무료부터 초대이벤트로 포인트까지 뿌리다니..

조금 더 줘도 좋겠지만 평소에 많이 주니까~~

대기업만만세~

 

 

반응형

 

 

 

 

 

첫 구독자 혜택으로

네이버 바이브 멤버십 1개월 무료에

바이브를 구독 할 시 3000원 포인트까지!!

(1개월 이상 구독하여 유료결제 완료 및 구독일로부터 32일차까지 구독을 유지할 시 포인트 지급!)

꺄학...

난 왜몰랐냐;;

 

 

 

 

 

개인적으로 네이버 바이브에 빠지게 된 이유는

우선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기반으로 믹스테입을 만들어줘서

비슷하지만 좋은 노래들을 더 찾을 수 있는 것!!!

이게 진짜 좋은게 알아서 추천하게 할 때도 있어서

너무 비슷한 플레이리스트에 지쳤을때쯤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는 ㄴ것 같다 ㅋㅋㅋ

그리고 좋아하는 노래가 나왔을때 좋아요를 누를 수가 있는데

저 하트를 누르는 순간 막 핸드폰에 진동이 오면서 디자인이 팍 터지는데

이게 손맛을 알게되면 바이브를 끊을 수가 없닼ㅋㅋㅋㅋ

(바이브 쓰는 사람들은 뭔지 알듯ㅋㅋㅋ)

 

 

 

진짜 마음에 들어서 

계속 쓰게되는 네이버 바이브 !!

처음 시작할 때 1개월 무료체험이랑 네이버 포인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저는..놓쳐씅ㅁ;;

ㅋㅋㅋㅋㅋㅋ

 

 

https://vibe.naver.com/recommend/aOjTgWtXhM0uPf6Uik__4g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