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ve!

앱테크 : iTOO 아이투 적립금 + 페이백 강추! 추천인 P90K9X8HA

by tiguin 2022. 10. 27.
반응형

 

 

 

 

요 근래 정말 많은 앱테크들이 유명해지면서 혜택이 다 줄고 정말 구려졌다고 한다

나도 몇개만 하다가 거의 안하지만.. 

앱테크이면서도 진심 실질적으로도 삶에 도움이 되는 어플ㅇ이 있다 !

바로바로 아이투 :)

페이백을 40%까지 해줘서 계속 사고 사고 사게 만드는 무한 굴레에 들어가게되는

매력적인 어플 추천과 함께 추천인 코드로 500원까지 겟 해야한다고요!

추천인 :  P90K9X8HA

앱테크 : iTOO 아이투 적립금 + 페이백 강추! 추천인 P90K9X8HA

 

 

 

마이 퍼스널 스타일 가이드 아이투 어플

패션 관련 어플이라고 보면 되는데 만든 곳도 롯데관련 계열인 것 같고

반응형

패션만 있는게 아니라 리빙 제품들도 있어서 정말 은근히 살 것이 되게 도ㅣ게 꽤 많다!!!

패션템들 사도 좋지만 리빙템까지 있다니..

역시 리빙도. .패션이었어..

 

 

 

 

어플을 가입하고 보게되면 이렇게 이벤트들을 볼 수 있는데

정말 맨날맨날 주마다 기획전 구매 사은 이벤트를 한다!

뭐 페이코나 이런곳에서 할인 할 수 있기도 하지만

그냥 구매하면 전상품 30%페이백, 

4대 기획전에 들어가는 상품들은 40% 페이백이라니!!!

여기 있는 제품들이 최저가는 아니지만,, 

페이백을 받으면 정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게 장점:)

 

주문 뒤 이 어플 기획전에 다시 와서 확인버튼을 눌러야 응모됨ㅋㅋ!!

 

 

심지어 뭐 한달에 한번 하는 이벤트 아니고

지금까지 계속 매주매주 그냥 생긴다

적당히 하고 말겠지 해서 나도 여기 쓸 생각이 없었찌만

진심 계속 계속 하고있다!!!

왜 자꾸 하는거지

말도없이 사라지면 나 슬퍼~

암튼 계속하고있는 중ㅋㅋ 

 

 

 

 

나는 저번에 15만원 어치를 구매해서 60000원 포인트가 쌓였다:)

15만원어치를 9만원에 구매한 꼴

이게 한 상품이 아니고 누적 적립이라서..

나는 이것저것 정말 잘 샀다

가격도 싸다구요 그럼ㅋㅋ

 

 

그리고

4대 기획전엔 패션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리빙도 있어서..

난 햇반도 사고.. 후라이팬도 사고..

별거 다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다구여 ㅠ

너무 비싼건 안 사는게 좋고

적당히 가격괜찮으면 생활비 아끼는 지름길~

 

그리고 가입 시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500원 더 주니까 

하는게 좋다

티끌모아 태산이니까 ㅋ 

친구 추천인코드는 P90K9X8HA!

 

정말..이벤트가 안끝나서 써보는 아이투 추천 및 친구코드..

 

반응형

댓글